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14~1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6월 14~1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6.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신규 공무원과 대화의 시간 가져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14일 군수실에서 화랑훈련 정부합동평가단과 면담을 했다. 18일엔 군립도서관에서 신규 공무원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남해군수 남중권발전협의회 정기회의 참석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4일 간부회의와 코로나19 대응 업무회의를 주재하고 17일엔 스타웨이 하동에서 열린 남해안 남중권발전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 상황 보고회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7일 집무실에서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사업 공모 추진 현황 보고를 받고,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준비 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제주도 주간정책 조정회의 참석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16일 제주도지사 주재로 열린 제주도 주간정책 조정회의에 참석해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편안한 제주시를 만들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부안군수 주요 간부회의 주재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4일 열린 주요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여름철 집중호우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리시설 수해 예방대책 추진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강원 고성군수 민평련 예산정책협의회 참석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15일 여의도 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민평련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했다. 17일엔 죽왕면 송암리에서 열린 2021년 조사료 공급사업 출하행사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경북도 동부청사 기공식 참석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5일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에서 개최된 경북도 동부청사 기공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직원 친절 교육·간담회 참석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6일 근덕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직원 친절 교육 및 간담회에 참석했다. 17일엔 강원대학교와의 호우 재해영향모델 리빙랩 운영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옥천군수 기획재정부 찾아 예산 요청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16일 기획재정부를 찾아 백두대간 휴양관광지벨트 조성사업 등 숙원사업을 설명하고 정부의 적극적인 관심과 예산 지원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