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CS人플루언서’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향상 선도 
상태바
Sh수협은행, ‘CS人플루언서’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향상 선도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1.06.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춰 서비스 품질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전 영업점 CS리더 중심의 ‘CS人플루언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CS人플루언서’란 전국 CS리더들의 자발적 학습조직으로 영업 현장에서 고객만족 서비스에 귀감이 되고 동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는 리더로 거듭나자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9일 열린 1차 세미나에 참가한 직원들은 고객의 눈높이로 수협은행의 현 서비스를 진단하고 개선방안과 미션을 도출하는 한편 향후 영업현장에서 이를 개선하는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

이 자리에 참가한 윤이지 행원(동대문금융센터)은 “최근 창구 고객이 줄고 비대면 상담이 늘면서 고객의 불편이나 불만사항을 정확히 짚어내고 처리해드리기 어려운 점이 있다”며 “이번 세미나에서 비대면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를 기획한 수협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을 통해 서비스 패러다임이 ‘기술’에서 ‘사람’ 중심으로 변화한 만큼, 은행 역시 고객에게 ‘능력과 진심이 담긴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언급하고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이러한 따뜻한 서비스가 고객경험으로 체감될 수 있도록 좀 더 구체적인 실천전략을 논의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