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5월 31~6월 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5월 31~6월 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6.07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주)LCM에너지솔루션 착공식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일 전남 나주 빛가람혁신도시에서 열린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착공식에 참석했다. 4일에는 나주혁신산단에서 개최된 (주)LCM에너지솔루션 착공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제26회 바다의 날 기념식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제386회 도의회 회의에 참석해 도정질문을 받았다. 4일엔 거제 지세포해양공원에서 열린 제26회 바다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충남 농정 10개년계획 수립 토론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일 보령 요트경기장에서 열린 보령국제요트대회 조직위 출범식 및 해경배 요트대회 개막식에 참석한 데 이어 충남 농정 10개년계획 수립 토론회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방역활동 기여 유공자에게 감사패 전달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선제적이고 자율적인 방역활동으로 안전한 포항 만들기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다.


창원시장 사랑의 텃밭 조성사업 현장 찾아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일 마산합포구 완월동 주민자치회 주요사업인 사랑의 텃밭 조성사업 현장을 찾았다. 이날 현장소통간담회는 완월동 주민자치회 초청으로 이뤄졌다.


여수시장 기획재정부 방문 ‘여수세계섬박람회’ 지원 요청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31일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나주범 재정혁신국장에게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가 국제행사로 승인될 수 있도록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제주시장 브리더스 파크 승마클럽 방문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달 31일 구좌읍 송당리에 소재한 브리더스 파크 승마클럽을 방문해 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강릉시장 시민 공감 토크 참석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3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 시대 명품 해변 관광도시’를 주제로 열린 시민 공감 토크에 참석했다.


충주시장 노인정책 자문단 의견 수렴 간담회 참석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은 지난 2일 교현안림동 노인 가구에 노인보행기를 전달했다. 3일엔 시청 중앙탑회의실에서 열린 노인정책 자문단 의견 수렴 간담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