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5월 10~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5월 10~14일)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1.05.17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강진 안풍마을 방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0일 강진군 군동면 안풍마을을 방문해 주민들의 마을공동체 활동을 격려하고 “도내 모든 마을에 웃음소리가 끊기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남도지사 경남도 자치경찰위원회 출범식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0일 경남도 자치경찰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12일엔 한국산업기술시험원에서 열린 우주산업 클러스터 조성 기본계획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K-반도체 전략 보고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태안 안면 지역상생형 태양광 발전단지 조성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12일엔 경기 평택시에서 열린‘K-반도체 전략 보고회’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세종청사 들러 국가예산 확보 활동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정부 세종청사에 들러 국가예산 확보활동을 펼쳤다.


여수시장 바둑리그 출전 섬섬여수팀 결단식 참석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0일 시장실에서 보건진료소장 신규 임용장을 수여했다. 11일엔 2021 한국여자바둑리그 출전하는 섬섬여수팀의 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했다.


영덕군수 관광진흥협의회 임시총회 참석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1일 영덕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영덕군 관광진흥협의회 위원 위촉식 및 임시총회에 참석했다.


남해군수 남해군 LPG배관망 구축사업 준공식에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 12일 LPG배관망저장소에서 열린 남해군 LPG배관망 구축사업 준공식에 참석한 데 이어 국제탈공연예술촌에서 열린 가정의 달 코로나19 극복 공연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간부회의 주재
김태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0일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현재 시행되고 있는 위기가구 한시 생계지원 사업과 관련해 미신청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 홍보를 당부했다.


해남군수 5·18 민주유공자 유족 찾아 명패 달아줘
명현관 전남 해남군수는 지난 10일 제41주년 5·18 민주화운동 기념일을 앞두고 민주유공자 유족들을 직접 찾아가 위로의 말을 전하고 명패를 달아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