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5월 3~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5월 3~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5.10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수 완도해양치유공단 설립 검증 심의회에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3일 해양치유산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완도해양치유공단 설립 타당성 검토 용역 결과 최종보고회 및 검증 심의회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죽장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6일 포항시의회에서 열린 제283회 포항시의회 임시회에 참석한 데 이어 죽장면을 방문해 주요 사업장 현장 점검을 했다.


김제시장 임산부·다자녀가족 할인가맹점과 협약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4일 시청 상황실에서 임산부·다자녀가족 할인가맹점 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이엔푸드와 지평선산단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거제시장 공공미술 프로젝트 사업 현장 최종 점검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4일 공공미술 프로젝트 사업 현장을 최종 점검했다. 변 시장은 이날 작품 설치 마무리에 분주한 참여 작가들을 격려했다.


보령시장 보령육아원과 대천애육원 방문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5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보령육아원과 대천애육원을 방문해 입소자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원시장 진해구청 공무원과 소통의 시간 가져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3일 진해구청을 찾아 간부 공무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허 시장은 각종 업무로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양양군수 지경관광지 조성사업 기공식 참석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4일 현남면 지경리 지경국민여가캠핑장에서 열린 주차장체류형 복합 해양관광지인 지경관광지 조성사업 기공식에 참석했다.


목포시장 지역아동센터와 어린이집 방문
김종식 목포시장은 지난 4일 5월 중 시정 현안회의를 주재하며 인구 감소 문제를 지적했다. 이어 지역아동센터와 어린이집 각각 1개소를 방문하며 아동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속초시장 춘천지방법원 속초지원장 접견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4일 집무실에서 춘천지방법원 속초지원장을 접견했다. 6일엔 속초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06회 속초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