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4월 5~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4월 5~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4.12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목포서 도민과의 대화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6일 목포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도민과의 대화에서 “서남해안 해상풍력 발전단지 지원부두와 배후단지를 2180억 원을 들여 목포신항에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경남도지사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접종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5일 창원보건소에서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주사를 맞았다. 김 지사는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서 백신 접종이 필요하므로 접종에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충남도지사 충남·세종 상생발전 토크 콘서트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5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청남도자치경찰위원회 출범식에 참석했다. 8일엔 도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충남·세종 상생발전 토크 콘서트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원스톱 통합지원체계 구축 협약 맺어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6일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금융채무 위기계층의 신용 극복을 위한 경기도형 원스톱 통합지원체계 구축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탈(脫) 플라스틱 ‘고고 챌린지’ 동참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6일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눴다. 7일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탈(脫) 플라스틱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서산시장 먹거리위원회 역량 강화회의 참석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8일 장애인복지관에서 열린 장애인복지관 2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어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먹거리위원회 역량 강화회의에 참석했다.


군산시장 전국 시·군·구 공무원 노조연맹 워크숍 방문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7일 면담실에서 코로나19 주요 상황 대응대책 보고를 받고 베스트웨스턴에서 열린 전국 시·군·구 공무원 노조연맹 워크숍에 격려차 방문했다.


동해시장 ‘저출산 극복 릴레이 챌린지’ 동참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5일 ‘저출산 극복 함께해요!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심 시장은 다음 참여자로 박준배 김제시장과 김병수 울릉군수를 지목했다.


강원 고성군수 식목일날 탄소중립 나무심기 참여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 5일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 산 133번지 일대에서 열린 제76회 식목일 기념행사 및 탄소중립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했다. 이 일대는 산불이 난 곳이기도 하다.


순천시장 에너지 정책방향 토론회 참석
허석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순천의 에너지 정책방향 포럼에 참석했다. 이날 포럼은 녹색전환연구소 이유진 박사와 에너지기후정책연구소 이정필 위원이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