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29~4월 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29~4월 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4.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경북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열린 ‘경북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이 지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연구 중심의 아이디어 시대에는 지도자들의 결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강원도지사 철암발전소 완공식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서울 종로구 동덕빌딩에서 열린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후원회 개소식’에 참석했다. 31일엔 강원 태백시 철암동에서 열린 그린사이언스파워 철암발전소 완공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전라북도일자리센터 개소식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전주시 전라북도일자리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31일엔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기부천사 ‘김달봉’ 도내 다문화가정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대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했다. 30일엔 청주국제공항에서 개최된 수도권내륙선 유치를 염원하는 릴레이 종주 마지막 구간 행사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진주시 찾아 COP28 유치 협력 논의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30일 COP28유치위원회와 제28차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COP28) 남해안 남중권 유치 협력을 위해 경남 진주시를 찾아 협력 강화방안을 논의했다.


보령시장 목요간부회의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일 오전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목요간부회의에 참석한 후 오후엔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4월 중 직원 모임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사등~동부면 현장 의견 청취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달 31일 사등면에서 동부면까지 현장을 돌며 주민 숙원사업 대상지를 점검하고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었다.


고창군수 서해안 철도 건설 반영 건의문 채택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9일 영광군청에서 고창, 부안, 무안, 함평, 영광군 5개 자치단체장과 함께 제4차 국가 철도망 구축계획에 서해안 철도 건설을 반영하도록 공동 건의문을 채택했다.


삼척시장 강원대 도계캠퍼스 도계복합연구관 방문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달 30일 강원대학교 도계캠퍼스 도계복합연구관을 방문해 관계자와 의견을 나눴다. 이날 김 시장은 도계평생학습센터와 도계 전두교량 신축공사 현장도 잇따라 방문했다.


진도군수 윤재갑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 열어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달 31일 진도군청에서 윤재갑 국회의원을 초청해 간담회를 열고 내년도 국비 예산 확보를 위한 공조체계 구축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