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8~1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3월 8~1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3.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지사 하나펀드서비스 전주센터 개소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9일 접견실에서 김창룡 경찰청장과 환담을 나누고 10일엔 전주시 더메이 호텔에서 열린 하나펀드서비스 전주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희토류 생산 투자협약 체결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8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호주 ASM 등과 희토류 생산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9일엔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 생산적 일손봉사 발대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자원나눔·재순환 캠페인 기부행사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8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나눔e음 서비스 업무협약식’에 참석하고 10일엔 시청 중앙홀에서 열린 ‘2021년도 인천시 자원나눔·재순환 캠페인 기부행사’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고!고! 챌린지’ 참여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8일 환경부 주관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운동인 ‘고!고! 챌린지’에 참여했다. 강 시장은 앞으로 다가올 자녀세대를 위해 환경보호 실천활동에 시민들의 적극 동참을 요청했다.


여수시장 전라선 고속철도 반영 릴레이 챌린지 동참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0일 지역 간 불균형을 해소하고 지역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라선 고속철도 국가철도망 반영 촉구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영덕군수 식물 감시 병해충 예찰단 위촉·발대식 참석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0일 영덕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생활개선회 회장단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11일엔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식물 감시 병해충 예찰단 위촉 및 발대식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제15기 농업대학 개강식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1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1분기 공모사업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제15기 농업대학 개강식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장사항 어촌뉴딜 사업 추진 착수 보고회 참석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9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장사항 어촌뉴딜 사업의 추진 착수 보고회에 참석해 간부 공무원, 시의원, 장사항 어촌계 등 지역협의체 관계자 등과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영광군수 이개호 국회 농해수위원장 면담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 10일 국회를 방문해 이개호 농해수위원장과 손명수 국토부 제2차관을 만나 서해안 철도 건설이 제4차 국가철도망 국가계획에 반영되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괴산군수 관내 상가 방문해 상인들 격려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는 지난 9일 사회적 거리 두기로 소비가 위축돼 어려움을 겪는 괴산읍 상가들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11일엔 집무실에서 영상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