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유튜버 선발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상태바
직원 유튜버 선발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1.03.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크리에이터 7명 선발, 직원 홍보모델·유튜버 활동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직원 홍보모델 및 유튜버로 활동할 ‘Sh크리에이터’ 7명을 선발하고 최근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Sh크리에이터는 수협은행의 신상품과 서비스, 프로모션 등을 홍보하는 사내모델 활동을 비롯해 각종 금융정보, 수협은행 소식, 은행원 브이로그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직원 유튜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임직원 공모를 통해 선발된 Sh크리에이터 7명은 학창시절 미스코리아, 피팅모델, 학교 홍보대사, 홍보영상 제작 등 다양한 경험을 갖고 있다. 

대학시절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입상한 경험이 있는 차승윤 행원(오금동금융센터)은 “수협은행을 대표하는 모델이 되었다는 생각에 설렘과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고, 수협은행 유튜브 채널 ‘수녀들’ 출연자로 인기를 모은 권인숙 행원(디지털전략부)은 “출연도 재미있지만 앞으로는 영상을 제작하는 PD에 도전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지난달 26일 위촉장 수여식에 참석한 김진균 은행장은 “젊은 행원들의 끼와 개성,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수협은행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수협은행은 올 한 해, 한 차원 높은 가치 창출과 고객 소통을 위해 유튜브 등 각종 누리소통망(SNS) 채널을 활용한 온택트 마케팅의 범위를 금융 서비스, 브랜드 홍보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분야까지 확장하기로 했으며, 콘텐츠 제작에 직원들의 참여를 강화해 친근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