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22~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2월 22~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3.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시장 공공의료원 설립 토론회 참석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달 23일 울산시의회 시민홀에서 열린 울산 공공의료원 설립 토론회에 참석했다. 송 시장은 “건립작업을 서두르고 있다”며 “울산의료원 설립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인천시장 송도 세브란스병원 기공식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3일 송도 연세대 국제캠퍼스에서 열린 연세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i7 개소식에 참석한 데 이어 송도 세브란스병원 부지에서 열린 송도 세브란스병원 기공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민생 현장 합동자문단에 위촉장 수여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3일 시장실에서 민생 현장 합동자문단으로 위촉된 퇴직공무원, 행정동우회원, 건축토목 전문가 등 22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고창군수 장애인복지관 사진 전시회에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3일 군청 현관 1층 아띠다방에서 열린 장애인복지관 사진교실 수강생의 사진 전시회에 들러 사진 동아리반 장애인들과 함께 사진 작품을 관람하고 차담을 나눴다.

남해군수 학교급식 업무협약 체결
장충남 경남 남해군수는 지난달 22일 군수실에서 학교급식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남해지역 30개 유치원과 초·중·고 학교들은 지역 우수 농축수산물 44품목을 우선 제공받는다.

진도군수 민생 현장 탐방 나서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는 읍·면의 주요 사업과 현안 사항을 파악하고 민생을 살피기 위한 ‘민생현장 탐방’에 나섰다. 이 군수는 지난달 22일 진도읍, 23일 군내면, 26일 고군면을 방문했다.

동해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달 23일 박성동 동해지방해양수산청장의 추천으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추진 중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신안군수 ‘119 릴레이 챌린지’ 동참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달 22일 ‘119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9일 제58회 소방의 날을 맞아 시작된 것으로 겨울철 화재로 말미암은 인명 피해를 줄이자는 취지다.

화성시장 행복두끼 프로젝트 추진 협약식에
서철모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달 22일 행복두끼 프로젝트 추진 협약식에 참석했다. 이 프로젝트는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들이 최소 하루 두 끼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괴산군수 군립 도서관 건립사업 보고회 참석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는 지난달 23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괴산군립 도서관 건립사업 기본 및 실시 설계용역 보고회에 참석했다. 이 군수는 “복합문화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