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월 25~2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월 25~2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2.0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주한 덴마크 대사와 해상풍력 협력키로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아이너 옌센 주한 덴마크 대사와 면담을 갖고 전남 해상풍력 발전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경북도지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급여 전달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지역 기부문화를 확산하는 차원에서 1월 급여 전액인 1000만 원을 ‘범도민 이웃사랑 행복나눔’ 기부금으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경남도지사 경남형 뉴딜 워킹그룹 스마트뉴딜 회의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도청 집무실에서 남해대학총장 임용장을 수여한 데 이어 도정회의실에서 열린 경남형 뉴딜 워킹그룹 스마트뉴딜 1차회의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주간정책 조정회의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도청 탐라홀에서 주간정책 조정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삼다홀에서 재난안전대책본부 출범 1주년 관련 브리핑을 했다.


충남도지사 행정체험 대학생들과 소통의 시간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6일 도청에서 동계 행정체험에 참여 중인 대학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28일엔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9회 충청남도 지방정부회의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탄소 특화단지 선정 관련 회견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전북도청 기자회견장에서 전주시장과 함께 전북도 탄소 소재·부품·장비 특화단지 선정 의결 관련 브리핑을 했다.


충북도지사 영상 현안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지사실에서 영상 현안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88회 도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경기도 기본주택 온라인 정책 토론회에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경기도 기본주택’ 온라인 정책 토론회에 참석했다. 27일엔 도청에서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 출신’ 프로야구 선수 5명을 접견했다.


인천시장 영종∼신도 평화도로 건설공사 착공식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7일 인천시 옹진군 북도면 신도 선착장에서 열린 영종∼신도 평화도로 건설공사 착공식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울산시장 한국바스프와 투자 유치 면담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달 25일 한국바스프 관계자들과 울산시청에서 투자 프로젝트 관련 면담을 했다. 한국바스프는 키즈랩(BASF Kids'Lab) 실험 꾸러미 600세트(6000만 원 상당)를 기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