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월 11~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1년 1월 11~1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1.01.18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장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동참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3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창원시장 창원특례시 출범 제막식에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3일 시청 1층 로비에서 창원특례시 D-365 출범 제막식 행사에 참석했다. 허 시장은 “시민과 함께 플러스 성장을 실현하는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보령시장 배우 박유천 후원 물품 전달식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3일 시장실에서 열린 배우 박유천 후원 물품(마스크) 전달식에 참석했다. 14일엔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시장, 부시장 지시사항 보고회에 참석했다.


목포시장 복지부 차관에게 아동보호 현안 건의
김종식 전남 목포시장은 지난 12일 전남 아동복지시설 방역현장 방문을 위해 목포시청을 찾은 양성일 보건복지부 제1차관에게 아동복지시설 현황과 아동 정책을 소개하고 현안 사항 등을 건의했다.


신안군수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12일 집무실에서‘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박 군수는 ‘신안군민과 함께하는 자치분권’이 새겨진 팻말을 들고, 자치분권에 대한 신안군민들의 열망을 전했다.


거제시장 거제상공회의소와 간담회 가져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2일 거제상공회의소를 찾아 신년 인사를 겸한 간담회 자리를 갖고, 중소 상공인의 애로와 지역경제 전망에 대한 상호 의견을 공유했다. 


경주시장 간부 공무원들과 실무회의 주재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11일 국·소·본부장 등 간부 공무원들과 가진 새해 첫 실무회의를 주재했다. 주 시장은 “경주시 공무원 모두가 CEO라는 책임의식을 갖고 업무에 매진해달라”고 말했다.


제주시장 한파 피해 현장 방문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13일 최근 한파 피해가 발생한 애월, 한림 지역을 방문했다. 안 시장은 관계부서에 농작물 및 농업시설물 피해 신고를 신속하게 접수할 수 있도록 조치할 것을 당부했다.


삼척시장 반부패 청렴 서약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1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반부패 청렴 서약식에 참석했다. 김 시장 이하 간부공무원 40명은 관행적인 부패를 척결하기 위한 청렴서약서에 자필로 서명했다.


고창군수 국무총리에게 노을대교 건설 지원 건의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12일 정세균 국무총리와 면담을 갖고 노을대교 건설사업 지원을 요청했다. 이 사업은 고창 해리와 부안 변산 구간을 연결하는 것으로 완공되면 통행시간이 크게 단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