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할 땐 Sh수협카드 사용하세요”
상태바
“외식할 땐 Sh수협카드 사용하세요”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1.01.11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당 2만 원 이상 4회 사용 시 4회째 1만 원 캐시백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격상조치로 중단된 외식 소비 증대 카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심해진 외식업체의 경영난 극복을 지원하기 위한 이 프로모션은 대상 배달앱을 통한 결제 시 실적을 인정하는 방법으로 실시한다.

수협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대상으로 하며, BC카드 계열 회원사의 결제 실적 합산이 가능하다. 

참여는 BC카드 페이북 이벤트를 통해 신청하거나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기존 참여자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횟수에는 제한이 없고 1일 최대 2회까지 사용실적이 인정된다. 모바일 앱, 온라인 웹에서 건당 2만 원 이상 4회 사용 시 4회째 사용금액에 대해 1만 원을 캐시백받을 수 있다.

실적 인정기준은 △대상 배달앱 모바일(인터넷) 2만 원 이상 결제 △결제비용, 배달비용 포함해 2만 원 이상 △배달앱 결제 후 현장방문 음식 수령(현장결제 제외) 등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 배달업체는 배달특급,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먹깨비, PAYCO, 배달의명수, 배달의장인, 부르심, 부르심제로, 띵동으로 총 12개 업체이다.

수협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 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라며 “수협카드 고객에게 캐시백 혜택으로 값진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