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2월 14~1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2월 14~1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2.2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농촌휴양마을 콘테스트 시상식에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5일 시·군 새마을회장들과 영상회의를 열고 통합신공항 건설 등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16일엔 도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농촌휴양마을 콘테스트 시상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전북소상공인센터 개소식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6일 도청 회의실에서 열린 코로나19 민간·직능단체 보건위기 극복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구 일양병원에서 열린 메이커스페이스 전북소상공인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무형문화재 보호·육성 유공자 표창장 수여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6일 인천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67회 정례회 시정질문 2일 차에 참석한 데 이어 접견실에서 무형문화재 보호·육성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창원시장 STX엔진 방문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5일 K-9 자주포 엔진 국산화에 도전하는 STX엔진을 방문해 방산 혁신클러스터 사업 확대와 지역 방산업체 활성화방안을 논의했다.


태안군수 부남호 역간척 민관 상호협력 업무협약식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6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18회 지방정부 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17일엔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부남호 역간척 민관 상호협력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군산시장 해상풍력 발전 업무협약식 참석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 16일 면담실에서 코로나19 주요 상황 대응대책 보고를 받았다. 이어 리츠프라자호텔에서 열린 해상풍력 발전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고흥군수 사회복지 어워즈 참석
송귀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14일 군청 우주홀에서 열린 고흥군 사회복지 어워즈에 참석했다. 송 군수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회복지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삼척시장 삼척향교 향토장학금 기탁식에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6일 집무실에서 진행된 삼척향교 향토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17일엔 삼척시민체육관에서 열린 2020 삼척체육인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충청권 대기환경연구소 방문·점검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4일 장윤석 국립환경과학원장과 제2차 아시아 대기질 국제 공동조사 사전조사지인 충청권 대기환경연구소를 방문·점검했다. 


강진군수 강진맛집 육성 맞춤형 컨설팅 참석
이승옥 전남 강진군수는 지난 14일 열린 강진맛집 육성 맞춤형 컨설팅 시식평가 및 최종 보고회에 참석했다. 이 군수는 “이번 컨설팅을 계기로 각 음식점들이 영업이 잘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