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2월 7~1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2월 7~1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2.1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가우도 관광지 개발 현장 점검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7일 강진군 가우도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 상황을 살펴보고 가우도 관광지 개발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경남도지사 월간전략회의 주재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7일 도청에서 열린 12월 월간전략회의를 주재했다. 김 지사는 “가덕신공항은 지역경제에 꼭 필요한 경제신공항”이라고 강조했다.


제주도지사 홍보정책자문위원 위촉식 참석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7일 도청 삼다홀 회의실에서 열린 제주도 홍보정책자문위원 위촉식에 참석했다. 8일엔 제주 서울본부에서 열린 가짜뉴스 배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지사 AI 발생한 여주시 방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7일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한 여주시 거점소독시설과 발생 인근 농장을 방문해 상황을 점검하고 철저한 방역을 주문했다.


거제시장 면·동장들과 비대면 영상회의 진행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8일 집무실에서 18개 면·동장들과 비대면 영상회의를 진행했다. 변 시장은 65세 이상 어르신과 건강취약계층에 대한 마스크 배부 등 현안을 점검하고 협조를 당부했다.


보령시장 미식도시 콘텐츠 개발 보고회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0일 충남도청에서 열린 충남도 및 시·군 합동 기업투자 협약체결식에 참석한 데 이어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미식도시 콘텐츠 개발 및 미식메뉴 보고회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망상1지구 개발사업 감사 관련 언론 브리핑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7일 시청 회의실에서 경제자유구역 망상1지구 개발사업 강원도 특별감사 종료에 따른 언론 브리핑을 하고 “시민들이 제기한 의혹이 규명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군수 고창농산물 우수 영상물 시연행사 참석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8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고창농산물 우수성 영상물 시연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9일엔 군수실에서 열린 고창 인재 키우기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섬 발전 연구용역 착수 보고회 참석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8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2026 여수세계박람회 성공적 개최 기반 마련을 위한 여수시 섬 발전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디딤씨앗통장 후원금 전달식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9일 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열린 중앙로 사거리 횡단보도 설치 상생 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집무실에서 디딤씨앗통장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