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1월 30~12월 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1월 30~12월 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2.07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간부회의 주재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일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회의에서 이 지사는 “흔들림 없이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에 집중해달라”고 주문했다.


충남도지사 행복한 직원 만남의 날 행사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일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12월 중 행복한 직원 만남의 날 행사에 참석한 데 이어 천안(신라스테이)에서 열린 충남 해외 우수연구기관 공동 국제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출범식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일 전주시 전주오거리 문화광장에서 열린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출범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인천시장 명예사회복지사 위촉패 수여받아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30일 인천 간석동 인천시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린 2020 인천사회복지사대회에서 명예사회복지사 위촉패를 수여받았다.


서귀포시장 대천동 방문해 주민 의견 수렴
김태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일 접견실에서 2020년 제주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콘퍼런스 표창을 수여했다. 또 화목한 현장행정의 날인 이날 대천동을 방문해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완도군수 청학리 유자농장 방문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1일 고금면 청학리 유자농장을 방문해 유자 작황과 수확 상황을 살피고 판로 등 농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태안군수 가로림만 해양정원 국회 정책토론회 참가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1일 태안읍 태광빌딩에서 열린 태안고용복지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3일엔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가로림만 해양정원 국회 정책토론회에 참가했다.


통영시장 LNG허브 구축사업 양해각서 체결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일 통영시청 제1청사 회의실에서 박종원 경남도 경제부지사, 한국가스공사 이승 경영관리부사장과 함께 소규모 LNG허브 구축사업 본격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당진시장 당진시의회 제4차 본회의 참석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3일 오전 당진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최된 제78회 당진시의회 제4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양양군수 대운건설 인재육성 장학기금 기탁받아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1일 군수실에서 교육복귀자에 대해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어 대운건설로부터 양양군 인재육성 장학기금 300만 원을 기탁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