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 진행
상태바
CJ제일제당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 진행
  • 안현선 기자
  • 승인 2020.11.23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 생선 섭취 식습관 형성에 도움

CJ제일제당이 ‘집콕 유아족’ 소비자를 겨냥한 ‘요즘생선 요즘식꾸(식단 꾸미기)’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유아 식단을 꾸밀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요즘식꾸 트레이’를 식품전문몰 CJ더마켓 등 온라인에서 선보였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생선 모양의 유아용 식판 굿즈로 아이와 함께 비비고 생선구이를 활용해 식단을 꾸밀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다.

CJ제일제당은 평소에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식단 꾸미기라는 놀이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초점을 뒀다.

어린이들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생선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들로 재미있게 식단을 꾸미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 생선구이가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은 물론, 부모의 요리 피로도 해소와 식단 고민 해결에도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고 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실제 비비고 생선구이의 주 고객층은 미취학 자녀가 있는 가구다. 이들은 전체 소비자 중 약 50%정도의 비중(구매액 기준)을 차지하며 비비고 생선구이의 인기를 이끄는 주된 역할을 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요즘생선 요즘식꾸 캠페인은 부모와 아이 모두 즐겁고 슬기로운 식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집밥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비비고 생선구이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비고 생선구이는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누계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해 누적 매출 180억 원을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