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1월 9~1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1월 9~1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1.1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이웃사촌 시범마을 발전포럼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이웃사촌 시범마을 발전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11일 도청 동락관에서 개최된 제25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충남혁신도시 지정 비전 선포식에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2일 문예회관에서 열린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연차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남문광장에서 개최된 충남혁신도시 지정 비전 선포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HKTV 네트워크 그룹과 랜선 협약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0일 춘천스카이벤션에서 홍콩 최대 온라인 쇼핑몰 운영 HKTV 네트워크 그룹과 랜선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따라 HKTV몰에 강원도 전용 쇼핑몰이 구축된다.


인천시장 수인선 협궤객차 기증식 및 전시 개막식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1일 열린 인천도시철도 1호선 검단연장선 건설사업 착공식에 참석한 데 이어 시립박물관에서 열린 수인선 협궤객차 기증식 및 전시 개막식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방문해 현안 건의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9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를 방문했다. 변 시장은 국도14호선(거제 일운~남부) 개량사업의 제5차 국도·국지도 건설 5개년(2021~2025) 계획의 예산 지원을 건의했다.


김제시장 청년농업인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11일 시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전북도 파견협력관 초청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진봉면에서 열린 청년농업인(4-H 연합회)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발한지구 뉴딜사업 용역 보고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9일 발한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 용역 보고회에 참석했다. 10일엔 통상상담실에서 진행된 도시재생 전략계획 활성화 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태안예술제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9일 태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13회 태안예술제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열렸다.


무안군수 가수 강태관 홍보대사로 위촉
김산 전남 무안군수는 지난 10일 군수실에서 미스터트롯 출신의 가수 강태관을 제1호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 군수는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지역의 브랜드 가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양양군수 도로 신설사업 현장 점검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9일 양양소방서에서 열린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10일엔 종합운동장~국도44호선 연결도로 신설 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