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1월 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1월 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1.0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행안부 장관에 현안 건의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일 정부 서울청사에서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을 만나 여수·순천 10·19사건 특별법, 한국 섬 진흥원 전남 설립, 지방소멸위기지역 지원 특별법 등 현안을 건의했다.


경남도지사 의회서 예산안 시정 연설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3일 제381회 경남도의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2021년 예산안 시정 연설을 했다. 김 지사는 “경남과 부산은 행정통합도 병행해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제주도지사 권역별 지역뉴딜포럼 참석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4일 제주 농어업인회관에서 열린 한국판 뉴딜 확산을 위한 권역별 지역뉴딜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집무실에서 축산진흥원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전북도지사 한국탄소산업진흥원 유치 기자회견 열어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3일 김성주 국회의원, 김승수 전주시장과 전북 전주시 한국탄소융합기술원 상용화기술센터에서 한국탄소산업진흥원 유치 성공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열었다.


서귀포시장 공무원 외국어 스피치대회에 참석
김태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4일 열린 제1회 서귀포시 공무원 외국어 스피치대회에 참석한 데 이어 경력이음센터 회의실에서 열린 제주관광인 경력이음센터 MOU 체결 및 현판식에 참석했다.


포항시장 연일공공도서관 개관식에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3일 남구 연일읍에 위치한 연일공공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한 데 이어 득량주공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 착공식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노인 일자리 참여자 교육 참석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0 노인 일자리 사업 참여자 활동·안전교육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육상전원공급장치 준공식에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5일 보령발전본부에서 열린 육상전원공급장치 준공식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시장실에서 열린 경로당 가스안전시설 전달식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가축분뇨 활용 토양 개발 연구지원 협약 체결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2일 시청 본관 상황실에서 한국남부발전(주), KC그린소재(주)와 축산농가에서 발생하는 가축분뇨 활용 인공토양 개발 연구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서천군수 야간관광 활성화 용역 중간보고회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4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항공보안장비 시험인증센터 설계용역 착수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상황실에서 열린 야간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