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0월 26~3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10월 26~3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1.0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신재생에너지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안동 세계물포럼기념센터에서 안동시,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에너지공단, 영남대학교 등과 신재생에너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도지사 환황해포럼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예산 스플라스리솜에서 열린 제6회 환황해포럼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30 문화비전 선포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태백시 관광단지 점검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6일 태백시를 찾아 매봉산 산악관광 단지(창죽동)와 철암동 플라즈마발전소 현장 등을 둘러봤다. 최 지사는 추진 현황을 살펴보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충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했다. 이 지사는 “내년 예산을 최대한 긴축재정으로 편성하고 조류인플루엔자(AI) 방역을 철저히 해달라”고 강조했다.

통영시장 내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참석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 강당에서 열린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했다. 강 시장은 “원시안적 사고와 창의적인 접근으로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고창군수 공음면 찾아 의견 청취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8일 공음면을 찾아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고충 민원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 군수는 이날 지역 현안에 귀 기울이며 면민들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창원시장 행안부·기재부 방문해 지역 현안 건의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달 27일 행정안전부와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진영 행안부 장관과 안일환 기재부 제2차관을 만나 창원시 재정 지원 연장과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안 국회 통과 등을 건의했다.


여수시장 여수시보건소 찾아 직원 격려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27일 여수시보건소를 찾아 독감 예방접종 상황을 점검했다. 여수시는 만 19세~59세까지 본인 부담 1만 원을 지원하고, 나머지 연령층과 임산부는 전액 무료로 접종한다.


강릉시장 구정면서 시정설명회 가져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28일 구정면 복지회관에서 진행된 읍·면·동 시정 설명회에 참석해 정책 설명을 하고 면민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서천군수 지역안전지수 개선 보고회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달 28일 서천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제346회 서천군조례규칙심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지역안전지수 개선 추진실적 보고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