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소금박람회’ 16일부터 3일간 온라인 개최
상태바
‘2020 소금박람회’ 16일부터 3일간 온라인 개최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0.19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이 선물한 건강한 맛, 명품 천일염’ 주제로

천일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천일염 산업을 활성화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개최된 ‘2020 소금박람회’가 올해는 온라인으로 열렸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개최된 2020 소금박람회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지만 소비자들이 현장 박람회와 다름없이 천일염에 관해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자연이 선물한 건강한 맛, 명품 천일염’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명품 천일염과 전통식품, 기능성 소금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으며 판매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해 소비자들이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생산자는 판로 확보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천일염을 활용한 신안 대파김치, 영광 굴비구이 등 건강한 음식 만들기, 인기가수와 함께 천일염을 주제로 이야기와 노래를 듣는 이야기공연, 개그맨들이 소개하는 온라인 천일염 산지여행, 한의학 박사의 ‘코로나19 시대, 소금을 이용한 건강 지키기’ 특강 등이 실시됐다. 

이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직접 영상을 통해 천일염 관련 상식 문제를 풀어보는 ‘랜선골든벨’을 비롯해 사전등록, 출석체크를 한 방문객과 참가기업 탐방 도장찍기여행 참가자 등에게 소정의 상품도 주어졌다.
2020 소금박람회는 ‘소금박람회’로 검색하거나, 누리집(http://naturalseasalt.kr)을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