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9월 28~2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9월 28~2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10.0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NS홈쇼핑 농어촌 상생기금 전달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접견실에서 NS홈쇼핑 농어촌 상생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데 이어 대한건설협회 경상북도회 태풍피해 성금전달식에 참석했다.

경남도지사 MBC경남 라디오‘나와 도지사 시즌2’에 출연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소회의실에서 열린 지역특화형 긴급 직업훈련 지원 시범사업 협약식에 참석한 데 이어 MBC경남 라디오 ‘나와 도지사 시즌2’에 출연했다.

충남도지사 추석연휴 방역현장 점검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실국원장 회의를 주재했다. 29일에는 예산, 당진, 서산, 홍성을 찾아 추석연휴 방역현장 점검을 햇다.

충북도지사 충북시장군수협의회 회장단 접견
이시종 충북도지사 지난달 28일 여민실에서 열린 행정수도 완성 및 국가균형발전 충청권 민‧관‧정 협의회 출범식에 참석한 데 이어 집무실에서 충북시장군수협의회 회장단 접견했다.

경기도지사 전국 소상공인단체 대표들과 간담회
이재명 경기도지사 지난달 28일 신관 2층 상황실에서 전국 소상공인단체 대표들과의 간담회를 하고 경기도 정신건강위기 대응 강화 토론회에 참석했다.

울산시장 협업근무자와 면담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달 28일 상황실에서 월간 업무계획 보고를 받고 프레스센터에서 언론 브리핑을 진행했다. 또 집무실에서 협업근무자를 만나 이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인천시장 인천e버스 업무 협약식에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8일 생활밀착형순환버스 인천e버스 업무 협약식에 참석 한 데 이어 추석맞이 민생 현장을 점검했다.

보령시장 섬마을 평생교육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에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달 28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월간업무계획 보고회 참석했다. 29일엔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섬마을 평생교육 발전방안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 참석했다.

강원 고성군수 산불방지 종합대책 추진상황 보고 참석
함명준 강원 고성군수는 지난달 28일 군청 회의실에서 개최된 주민참여형 산불방지 종합대책 추진상황 보고에 참석했다.

김제시장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행사에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달 28일 시문운동장 및 전북운전면허시험장, 동김제로컬푸드에서 열린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행사에 들렀다. 이어 종합민원실에서 직소민원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