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업·어촌 발전 유공자’ 포상 추천 접수
상태바
‘수산업·어촌 발전 유공자’ 포상 추천 접수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9.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5일까지 수산산업총연합회로

2021년도 제10회 수산인의 날 및 수협창립 기념일을 맞아 수산업과 어촌 발전 등에 기여한 공로가 큰 유공자 포상 추천이 오는 12월 15일까지 실시된다.

두 행사의 포상은 정부 포상 30점, 정부 표창 50점 등이며, 최종 포상 규모는 행정안전부와의 협의에 의해 결정된다.

수산인의 날은 내년 4월 1일 경북 포항에서, 수협 창립 기념일은 내년 3월 31일 수협중앙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누구든지 포상 또는 장관 표창 대상자 추천이 가능하지만 본인 추천은 불가능하다.

추천 대상자는 수산업과 어촌사회의 발전, 어업인 복지 증진과 지위 향상 등에 뚜렷한 공적이 있는 자(사망자 포함), 수협중앙회 및 단위수협의 경영 혁신 등 협동조합 발전에 이바지한 우수 단위수협, 조합원 및 임직원 등이다. 

또한 수산물 생산, 유통, 가공, 수출 및 어업기자재 생산·공급 등 수산업 관련 산업에 종사하며 수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자나 수산업 분야의 학계, 연구 및 언론기관, 공무 등에 종사하면서 수산업 발전에 공헌한 자 등 해양수산 분야 유공자 등이다.

추천에 필요한 서류를 작성해 올해 12월 15일 오후 6시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62 02-2240-2128~9, 이메일: kfa@suhyup.co.kr)로 한국수산산업총연합회(수협중앙회 11층)에 제출(우편 제출의 경우 동 시한까지 도착해야 함, 이메일 제출 시 한글파일 및 PDF파일로 제출, 제출시한을 넘긴 추천 건은 불인정)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