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2020 추석 선물대전’ 진행
상태바
동원몰 ‘2020 추석 선물대전’ 진행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9.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오는 27일까지 추석을 맞아 비대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한 ‘2020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김, 수산물 등 1800여 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가격대는 1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가격별,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동원몰은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각종 비대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먼저 동원몰은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다.

추석 선물대전은 13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한 후 14일부터 27일까지 본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판매 기간에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원몰은 5만 원 이상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7% 청구할인 혜택(최대 5만 원)을 제공하며 ‘동원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15%의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동원몰은 동원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7일까지 추석 이벤트 ‘행운쥐가 선물주쥐’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