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8월 24~28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8월 24~2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8.3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여수시장과 여수세계섬박람회 협력키로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4일 도청 접견실에서 권오봉 여수시장과 2026 여수세계섬박람회 승인 신청과 예산 확보, 운영인력 지원 등에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남도지사 한국항공우주산업 호우피해 상품권 기탁식에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24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전공의 파업 관련 간담회를 했다. 26일에는 도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한국항공우주산업 호우피해 극복 이웃사랑 상품권 기탁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한국철도 전산센터 신축 투자 협약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6일 도청 상황실에서 손병석 코레일 사장, 오세현 아산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철도 전산센터 신축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지사 주간정책 조정회의 주재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24일 도청 4층 탐라홀에서 진행된 주간정책 조정회의를 주재하며 재난지원금을 비롯해 코로나19 대응, 태풍, 의료파업 등에 대한 철저한 대응을 당부했다.


통영시장 읍·면·동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참석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25일 시청 강당에서 열린 2020년 읍·면·동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강 시장은 “처리가 어려운 건의사항도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울산시장 전통시장 관계자 애로사항 청취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24일 시청 접견실에서 수암상가시장 임용석 회장과 신정시장 김정호 회장 등을 만나 전통시장 상인회 광화문집회 참여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한 피해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강릉시장 강릉고교 야구부 우승 치하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25일 강릉고등학교 교장실을 방문해 제54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 우승한 강릉고등학교 야구부 선수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제시장 새만금 수질 개선 용역 보고회 참석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새만금 사업지역 수질 개선 타당성 용역 보고회에 참석한 데 이어 김제시·이랜드 재단 업무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비대면 선별진료소 점검
이선호 울산 울주군수는 지난 25일 울주군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해 영남권 최초로 마련된 비대면 선별진료소의 운영 상황을 점검한 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옥천군수 관내 안심식당 지정 현판 수여식에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26일 관내 안심식당 지정 현판 수여식에 참석했다. 옥천군은 모범음식점 및 위생등급제 지정업소 33개소와 외식업중앙회에서 추천받은 7개소를 최종 지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