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8월 17~2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8월 17~2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8.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한전·대원농원과 업무협약 체결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지방소멸위기지역 지원 특별법 제정 공청회’에 참석했다. 19일엔 한국전력공사, 대원농원과 가축분뇨 이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도지사 조명래 환경부 장관과 수해 복구 의견 나눠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6일 도청을 방문한 조명래 환경부 장관을 만나 댐 관리 적절성에 대한 즉각적인 조사 착수 및 재발 방지 대책과 수해 피해 조기 복구를 위한 의견을 나눴다.


경기도지사 중고차 시장 개선 간담회 참석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18일 도청 신관 4층 제1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했다. 19일엔 경기도청 신관2층 상황실에서 열린 중고차 시장 개선을 위한 전문가 간담회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해수욕장 방역 현장 점검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7일 관내 해수욕장을 찾아 방역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해수욕장 마을운영위원회와 근무자를 격려하고 시민 안전을 당부하기 위해 이뤄졌다.


속초시장 영랑호 생태탐방로 조성 설명회에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19일 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개최된 영랑호 생태탐방로 조성사업 동별 설명회에 참석했다.


제주시장 폭염 대비 농업 현장 방문
안동우 제주시장은 지난 19일 집무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장마 이후 피해가 우려되는 폭염에 대비해 애월읍 등 관내 농업 현장을 방문해 점검을 했다. 


양양군수 남대천 수상레포츠체험센터 방문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지난 18일 제250회 양양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19일엔 남대천 수상레포츠체험센터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장흥군수 장흥전기 후원금 기탁받아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18일 군수실에서 김장규 장흥전기 대표로부터 열악한 환경 속에 생활하는 어린이들에게 공부방을 만들어달라며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


당진시장 읍·면·동 순방하고 마을 간담회 가져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19일 당진3동에서 하반기 읍·면·동 순방 및 마을간담회를 실시했다. 20일엔 시청 소회의실에서 개최된 당진시 평생교육 중·장기 발전계획 중간보고회에 참석했다.


충주시장 재난대책회의 주재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은 지난 18일 시청에서 재난대책회의를 주재했다. 20일엔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산척면 일원 주택 피해 현장 점검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