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8월 10~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8월 10~1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8.1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국무총리와 호우피해 현장 점검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0일 정세균 국무총리와 구례5일시장을 들러 호우피해 현장을 점검했다. 김 지사는 곡성, 구례, 담양, 화순, 장성, 영광 등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해줄 것을 정부에 건의했다. 


경남도지사 집중호우 긴급점검 화상 국무회의 참석
김경수 경남지사는 지난 11일 집중호우 긴급점검 화상 국무회의에 참석했다. 김 도지사는 이날 “이번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하동과 합천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해달라”고 건의했다.


충남도지사 새마을 여인상 시상식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1일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개최된 새마을 여인상 시상식에 이어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투자유치 협약식에 참석했다. 13일엔 국회에서 열린 토론회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기재부·산자부 방문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역 현안사업 해결과 내년도 국비 확보를 위해 지난 11일 기획재정부와 산업통상자원부를 방문했다. 박 시장은 인천의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내년도 국비 지원을 요청했다. 


보령시장 체육발전 협의 간담회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목요간부회의에 이어 제229회 보령시의회 임시회에 참석했다. 또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체육발전 협의 간담회에 참석했다. 


서산시장 어촌계장 회의 참석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12일 시장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 참석한 데 이어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어촌계장 회의에 참석했다. 또 시장실에서 열린 동희오토 마스크 기증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오동도·해수욕장 등 출입통제 주문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0일 시청 상황실에서 태풍 ‘장미’ 대처 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했다. 권 시장은 “오동도, 장도, 해수욕장 등 해안지역에 대한 예찰을 강화하고 출입을 통제할 것”을 주문했다.


고흥군수 윤호21병원 화재 현장 찾아
송귀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10일 고흥군 고흥읍 윤호21병원 화재 현장을 찾아 담요 지원과 천막 설치 등 현장 조치를 지시했다. 이 병원에선 이날 새벽에 불이 나 2명이 숨지고 28명이 다쳤다.


삼척시장 생활방역 근무자 교육 참석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11일 삼척시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코로나19 극복 희망일자리 사업으로 진행하는 생활방역 근무자 근무수칙 및 안전교육에 참석했다.


옥천군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회의에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12일 군수실에서 현안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