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7월 20~2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7월 20~2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7.2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전남 브랜드 쌀 시상식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0일 도청 접견실에서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시상식에 참석했다. 대상은 담양군 대숲맑은담양쌀, 최우수상은 영광군 사계절이사는집쌀이 차지했다.


경남도지사 박병석 국회의장 예방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21일 국회의장실을 찾아 박병석 의장을 예방하며 “20대 국회에서 처리되지 않았던 지방자치법 개정안, 지방분권안은 이번 국회에서 통과되게 힘써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충남도지사 7월 중 언론인과 대화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열린 7월 중 언론인과의 대화에 참석한 데 이어 세종사업단에서 개최된 서부내륙고속도로 지역경제 활성화 협약식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용인 SLC물류센터 현장 점검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21일 화재가 발생한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SLC물류센터를 방문해 현장 상황을 살피고 소방대원들을 격려했다. 


포항시장 오천읍 환경 현안 및 개선방안 논의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2일 오천읍에서 열린 환경 현안 공유 및 지역단체 소통 간담회에 참석해 환경 현안과 개선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거제시장 연초면 정수장 현장 점검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1일 최근 확산되고 있는 수돗물 유충 사태와 관련해 상수시설 긴급 점검에 나섰다. 변 시장은 이날 연초면에 위치한 정수장을 찾아 수돗물 공급 현장을 살폈다.


태안군수 롱비치 둘레길 설계 용역 보고회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1일 군청에서 열린 태안 롱비치 둘레길 조성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보고회에 참석했다. 23일엔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보고회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맹방해변 해안 침식 현장 방문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20일 맹방해변 해안 침식 현장을 방문해 관련 직원들과 현장을 확인하고 대책 등을 논의했다.


보령시장 보령형 K방역 현장 점검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2일 보령형 K방역 현장을 점검하고 피서지(대천, 용두해수욕장 등 9개소) 근무자를 격려했다. 23일엔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목요간부회의에 참석했다.


진천군수 노인복지회관 방역 상황 점검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는 지난 21일 노인복지회관을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방역 상황을 점검했다. 22일엔 집무실에서 진천군장학회 장학금을 기탁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