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7월 13~1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7월 13~1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7.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사랑의 헌혈 운동 동참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3일 디젤열차를 타며 문경~김천 간 철도 개설사업 예타 통과를 촉구했다. 14일엔 도청 앞마당에서 진행한 공직자 사랑의 헌혈 운동에 참여해 헌혈을 했다.

제주도지사 미래통합당 초선 공부모임서 강의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미래통합당 초선 공부모임 ‘명불허전 보수다’에서 강연을 했다.

충북도지사 공약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에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15일 도청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영상회의 참석한 데 이어 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도지사 공약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각종 사업 유치 관련 면담 진행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14일 서승환 연세대학교 총장과 송도 세브란스병원 조기 건립 및 연세대 국제캠퍼스 2단계 조성사업 추진, 에스엘바이젠 산학협력관 준공, 국고사업 유치 등과 관련해 면담을 진행했다.

강릉시장 클린-정류장 개소식 참석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 13일 코로나19 극복 강릉시민대책추진위원회가 강릉시 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 개최한 클린-정류장 개소식에 참석했다.

신안군수 간부회의서 침수지역 배수 지시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13일 간부회의를 주재하며 집중호우로 인한 농경지 침수지역의 신속한 배수를 지시했다. 신안군은 대형양수기 65대를 사전에 상습 침수지역에 설치했었다.

경주시장 2020 경북문화포럼 참석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 15일 경주시 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에서 열린 ‘경주시 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 개관식’에 참석했다. 16일엔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 ‘2020 경북문화포럼’에 참석했다.

부안군수 부처에 지역 사업 국가예산 반영 건의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4일 정부세종청사 내 행정안전부와 국토교통부, 기획재정부 등을 잇따라 방문해 2021년 지역 현안사업의 국가예산 반영을 건의했다. 

창원시장 현동 어린이 물놀이 조성 현장 점검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4일 마산합포구 현동 어린이 물놀이장 조성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이날 허 시장은 물놀이 시설과 주변 안전관리 실태를 꼼꼼히 살피고 안전 우선을 당부했다.

청주시장 청주국제공항 실내정원 조성 협약식에

한범덕 충북 청주시장은 지난 15일 시청 직지실에서 열린 시청사 국제설계공모 출품작 설명회에 참석한 데 이어 청주공항 대회의실에서 열린 청주국제공항 실내정원 조성 협약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