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7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7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7.13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해상풍력 산업생태계 조성 국회 포럼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6일 서울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전남 서남권 해상풍력 산업생태계 조성 국회 포럼에 참석했다. 또한 더불어 민주당과 국회를 방문해 지역 핵심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경남도지사 부·울·경 예산정책협의회 참석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부산·울산·경남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했다. 7일엔 부산대 10·16 기념관에서 열린 부산대 총장 취임식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충남건설단체연합회 간담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8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열린 충남건설단체연합회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세종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균형발전과 지역혁신 세미나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폐광지역 시장·군수협의회 회의 참석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6일 삼척시청 시민회의장에서 개최된 2020년도 폐광지역 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태안군수 태안 로컬푸드 생산자 교육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6일 가족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사업 등 주요 사업 현장을 찾아 추진상황 등을 점검했다. 8일엔 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태안 로컬푸드 생산자 교육’에 참석했다.


김제시장 산업농공단지 기업체 방문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8일 오전 백구특장차단지의 산업농공단지 기업체를 방문해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하고 오후엔 시장실에서 김제사랑장학재단 장학기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당진시장 당진 성모병원 이전 업무협약식 참석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8일 오전 대전교구청에서 열린 당진 성모병원 이전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오후엔 당진시청 소회의실에서 2020년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주재했다.


강진군수 확대 간부회의 주재
이승옥 전남 강진군수는 지난 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확대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현안 업무에 대한 점검과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경남 고성군수 청내 IP방송 등 통해 소회 밝혀
백두현 경남 고성군수는 지난 6일 군청 3층 중회의실에서 취임 2주년에 즈음해 드리는 말씀을 청내 IP방송과 밴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회를 밝혔다.


옥천군수 군정 홍보 우수부서 시상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8일 군수실에서 군정 홍보 우수부서 시상식을 한 데 이어 군청 중앙현관에서 진행된 삼성디지털프라자 옥천점 감자 기탁식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