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6월 8~1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6월 8~1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6.1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국방부 차관 만나 통합신공항 논의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9일 경북도청에서 박재민 국방부 차관을 만나 통합신공항 건설의 향후 절차와 대응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제주도지사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서 특별강연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미래혁신포럼’ 21대 국회 개원 기념 특별강연에서 강연을 했다.


전북도지사 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임용식에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9일 오전 접견실에서 열린 전북도 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임용장 수여식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72회 도의회 정례회 본회의에 참석했다.


충북도지사 확대간부회의 주재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8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며, 충북형 뉴딜사업의 체계적인 추진과 생산적 일손 봉사 활성화 등을 강조했다.


인천시장 시의회 본회의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9일 제263회 인천시의회 1차 정례회 3차 본회의에 참석해 “코로나19 수도권 2차 대유행에 대응해 의료기관 병상·인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김제시장 봉황농공단지서 기업인과 간담회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9일 봉황농공단지에서 열린 기업인과의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지평선어울림센터에서 열린 대리·친인척 위탁부모 교육, 담당공무원 간담회에 참석했다.


고흥군수 건다시마 위판장 개장식 참석
송귀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8일 금산면 고흥군수협 위판장에서 열린 2020년산 건다시마 위판장 개장식에 참석한 데 이어 고흥노인복지회관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포항시장 어린이집 찾아 현장 점검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8일 장기 휴원한 어린이집 388곳이 정상 개원함에 따라 관내 어린이집 3개소를 찾아 등원하는 원생들의 발열 상태를 직접 체크하고 개원에 따른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태안군수 햇마늘 직판행사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9일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태안 햇마늘 직판 행사’에 참석했다. 11일엔 ‘태안군 재난안전대책본부 코로나19 대응 추진 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한마음창원병원 공사 현장 방문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9일 한마음창원병원 국제의료원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허 시장은 현장을 둘러보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가이드라인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살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