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6월 1~5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6월 1~5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6.0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영암 대봉감 피해 현장 방문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일 영암군 금정면 아천리 대봉감 이상 저온 피해 현장을 방문해 대책 마련을 지시했다. 대봉감 이상 저온피해는 지난 4월 초 영하의 저온에 직접 노출돼 발생했다.


경남도지사 의령 마늘 재배지 찾아 수확 활동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일 의령군, 농협, 한국농어촌공사 등 농업 관련 기관·단체 직원들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일환으로 의령군 부림면의 한 마늘 재배지를 찾아 마늘 수확작업을 했다.


충남도지사 농어업인수당 브리핑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4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현안 브리핑(농어업인 수당)에 참석한 데 이어 상황실 502호에서 개최된 마스크 생산업체와의 투자 유치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6·25전쟁 70주년 행사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강원도 6·25전쟁 70주년 행사 기자 간담회에 참석했다.


삼척시장 폐광지역 관광 인프라 현지 점검
김양호 강원 삼척시장은 지난 3일 폐광지역 관광 인프라를 확충하고 지역주민의 소득을 증대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도계지역 관광인프라 확충 및 지역개발 사업장을 현지 점검했다.


부안군수 국가예산 확보 위해 중앙부처 방문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일 국가예산 확보와 정책 현안 해결을 위해 중앙부처를 방문해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발품행정을 전개했다.


당진시장 자율방재단 위촉식 참석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3일 시청 해나루홀에서 개최된 자율방재단 위촉식에 참석했다. 4일엔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전국사회적경제연대 지방정부협의회 간담회에 참석했다.


거제시장 하청면 지역개발사업 현장 점검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3일 하청면을 찾아 소규모 지역개발사업 대상지를 현장 점검하고 주민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진도군수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참석
이동진 전남 진도군수는 지난 1일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했다. 이 군수는 보고회에 앞서 영상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이후 지역경제 활성화, 투자유치·개발사업, 진도형 뉴딜 정책을 당부했다.


충주시장 지역발전 현장 간담회 실시
조길형 충주시장은 지난 2일 용산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지역발전을 위한 현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3일엔 호암직 동행정복지센터 등 3개소에서 개최된 지역 발전을 위한 현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