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5월 25~29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5월 25~29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6.0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국가관광전략회의에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제5차 국가관광전략회의에 참석해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해 마련한 ‘경북형 뉴 노멀 관광 활성화 전략’을 설명했다.

제주도지사 제주도·JDC·농단협 협약식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6일 도청 백록홀에서 열린 제주먹거리 전략 수립을 위한 도·JDC·농단협 협약식에 참석했다. 이어 웨스틴조선호텔 앞 환구단에서 열린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 선포식에 참석했다.

전북도지사 이달의 으뜸 도정상 시상식 참석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달 25일 접견실에서 열린 부처님오신날 봉축위원회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이달의 으뜸 도정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공익활동지원센터 개소식 참석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7일 수원시 인계동 소재 경기문화재단에서 개최된 경기도 공익활동지원센터 개소식에 참석했다.


인천시장 민원담당자와 도시락 간담회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달 26일 청사 소회의실에서 2020년 민원평가서비스 평가 대비 민원담당자 도시락 간담회를 열고,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일일 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했다.

고흥군수 경로당 방문해 격려

송귀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달 25일 고흥·점암·포두 분회경로당 3개소를 방문해 노인들을 위로·격려하면서 “방역소독과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시장 고산농협 농업성공대학 개강식에

고희범 제주시장은 지난달 26일 고산농협 유통센터에서 열린 고산농협 농업성공대학 개강식에 참석한 데 이어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코로나19 대책회의를 주재했다.

강릉시장 제12회 강릉커피축제 위원장 위촉

김한근 강원 강릉시장은 지난달 26일 강릉시청 사랑방에서 열린 제12회 강릉커피축제 공동집행위원장 및 자문위원장 위촉식에 참석했다. 강릉커피축제는 오는 10월 8일부터 나흘간 개최될 예정이다.

고창군수 현장 현안회의 참석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달 25일 무장읍성 동헌에서 열린 현장 현안회의에 참석해 “코로나19의 성공적인 방역에 힘입어 역사문화관광수도로서의 도약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산시장 성일종 국회의원 당선인과 간담회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달 25일 서산시민센터에서 성일종 제21대 국회의원(미래통합당) 당선인과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각종 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