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5월 18~22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5월 18~22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5.2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해남 지진 발생지역 현장점검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9일 전남도의회에서 열린 제34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21일엔 해남 산이면 지진 발생지역을 들러 현장점검을 했다.


경남도지사 간부회의 주재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8일 5·18 민주화광장에서 열린 제40주년 5·18 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했다. 21일엔 도청 중회의실에서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충남 도지사 천안 외투기업 현장 방문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21일 외국인 투자기업 현장 방문을 한 데 이어 심평원 교육연수원 신설 관련 면담을 위해 원주를 방문했다.


강원도지사 ASF 방역대책 전문가 회의 참석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9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양돈 및 야생멧돼지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방역대책 전문가 회의에 참석해 “방역 강화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보령시장 갓바위식품 근로자와 간담회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8일 관내 갓바위식품에서 기업체 근로자와의 현장 간담회를 하고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2020 한국여자바둑리그 보령머드팀 창단식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한국GM 창원공장 신축공사 현장 방문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8일 한국GM 창원공장 내 신축 도장공장 현장을 방문했다. 허 시장은 “한국GM 창원공장의 신규 투자 실현과 안정적 운영을 위해 관심을 갖고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시장 ㈜LG화학 SM 공장 방문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19일 여수시청을 찾은 김종석 기상청장과 ‘국립여수해양기상과학관’ 건립 및 활성화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여수국가산단 ㈜LG화학 SM 공장을 방문해 현황을 점검했다.


영덕군수 장사상륙작전 기념관 건추위 총회 참석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20일 문산호 전시관 1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장사상륙작전 전승 기념관 건립추진위 정기총회에 참석해 의견을 나눴다.


부안군수 국가예산 확보 위해 정부부처 방문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18일 행정안전부 등 4개 부처를 잇따라 방문하고 국가예산 확보와 부안군 주요 현안사업 해결을 건의했다.


동해시장 행복시정토의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19일 시장실에서 개최된 ‘행복시정토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