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 출시
상태바
동원F&B,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 출시
  • 안현선 기자
  • 승인 2020.05.1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뱅이·백합·우렁으로 만든 HMR 제품


동원F&B는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을 살린 수산 간편요리 키트 신제품 3종(골뱅이 물회용 레시피, 백합 된장찌개, 우렁 강된장)을 출시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수산 간편요리 키트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원물의 맛과 식감이 살아 있고 각종 부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 있다.

이번에 출시한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은 각각 골뱅이, 백합, 우렁을 주재료로 활용했다. 골뱅이 물회용 레시피는 골뱅이와 시원한 동치미육수, 실곤약을 특제 양념에 버무려 먹는 제품으로 특히 더운 여름에 어울린다. 백합 된장찌개는 두부와 버섯 등 각종 채소와 신선한 백합살을 비법 육수에 넣어 맛이 시원하다. 우렁 강된장은 우렁과 두부, 된장이 잘 어우러져 밥에 얹어 먹기 좋다.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은 동원의 수산물 전문 노하우가 담긴 고온 처리 공법으로 조리해 수산 원물의 맛과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다. 취향에 따라 양파, 오이, 고추 등을 추가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파우치 포장으로 바로 먹거나 휴대하기 좋고 상온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다.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은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골뱅이 물회용 레시피는 500g(2인분)에 6980원이며, 백합 된장찌개는 350g(1~2인분)에 5980원, 우렁 강된장은 262g(2인분)에 5980원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형 소비가 확산되면서 HMR 제품의 간편함과 더불어 이색적이고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수산 HMR 제품을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수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