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 출시
상태바
Sh수협은행,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 출시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0.05.1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리나라 가입 또는 4대 보험료 자동이체 시 수수료 우대

Sh수협은행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법인사업자에게 다양한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사진)을 신규 출시했다.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기업전용 예금상품으로 △전월평잔이 100만 원 이상이고 △Sh수협은행 ‘경리나라’ 자금관리시스템에 가입하거나 △4대 사회보험료 중 3개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한 경우 다양한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수수료 우대 서비스의 주요 내용은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월 30건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현금출금 수수료 월 5건 면제 △수협은행 자동화기기 시간외 현금출금 수수료 면제 △수협은행 자동화기기 타행 이체 수수료 월 10건 면제 △통장 재발급 수수료 면제 등이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 3월 핀테크 종합솔루션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와 경리업무 전용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를 활용해 마케팅 시너지를 강화하는 업무협약을 맺고 긴밀해 협력해왔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은 심플한 우대조건에 다양한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의 경영자금 관리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을 담은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