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4월 20~2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4월 20~2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4.27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국토부 장관과 면담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20일 서울 국토발전전시관에서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기반시설 투자 확대를 건의했다. 


제주도지사 도의회 임시회 참석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 21일 제주도의회 제381회 임시회에 참석했다. 이날 원 지사는 국토교통부 산하 공기관인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를 제주도로 이관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충북도지사 기업체 투자협약식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지난 20일 충북대병원과 충북혁신도시 내 유럽 입국자 임시생활시설 등을 찾아 의료진에게 꽃다발과 간식을 제공했다. 22일엔 도지사실에서 기업체 투자협약식을 가졌다.


인천시장 코로나19 인천지역대책회의 주재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20일 옹진군청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 인천지역대책본부 회의를 주재하고 장정민 옹진군수로부터 대응상황을 보고받았다.


완도군수 온라인 수업 참관
신우철 전남 완도군수는 지난 20일 온라인 수업을 실시 중인 군외초등학교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처음 실시하는 온라인 수업을 위해 교사들이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모습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포항시장 재난구호소 건립 현장 점검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 21일 북구 장량동에 설치될 다목적 재난구호소의 건립 현장을 찾아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거제시장 긴급재난지원금 업무협약 체결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21일 NH농협은행 거제지부, BNK경남은행 거제지점과 경남형 긴급재난지원금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보령시장 통합방위회의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23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목요간부회의에 참석한 후 시청 중회의실에서 개최된 2분기 통합방위회의에 참석했다.


고창군수 사랑의 열매 감사패 받아
유기상 전북 고창군수는 지난 21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김동수 회장에게서 감사패를 받았다. 유 군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당진시장 해나루쌀 수출 선적식에
김홍장 충남 당진시장은 지난 22일 우강농협RPC에서 열린 해나루쌀 수출 선적식에 참석했다. 23일엔 고대면 장항리에서 열린 고구마 정식기 시연회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