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4월 13~1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4월 13~1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4.2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진도항서 세월호 참사 헌화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세월호 참사 6주기를 이틀 앞둔 지난 14일 진도군 임회면 진도항을 찾아 그날의 아픔을 기억하고 도민이 안전하고 행복하길 바라며 헌화를 했다.


충남도지사 가로림만 해양정원사업 설명회에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6일 도청 소회의실 407호에서 개최된 가로림만 해양정원사업 예타 영상설명회에 참석한 데 이어 도청 브리핑룸에서 열린 언론 브리핑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배달노동자와 간담회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 13일 도청 신관2층 상황실에서 열린 공정한 배달산업 환경 조성을 위한 플랫폼 배달노동자 간담회에 참석해 “성과를 함께 나누고 누리는 플랫폼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울산시장 백리대숲 조성 사업지 방문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13일 시민과 함께하는 백리대숲 조성 사업지를 방문해 대나무 식재 및 테마쉼터 등 현장을 점검했다.


통영시장 통영YWCA서 성금 받아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3일 집무실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피해 예방을 위해 써달라며 통영YWCA가 기탁한 성금 200만 원을 받았다.


제주시장 소비 활성화 대책회의 주재
고희범 제주시장은 지난 14일 오전 집무실에서 소비 활성화 대책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오후엔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책회의에 참석했다.


순천시장 과수농가 저온 피해현장 점검
허석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 13일 낙안면과 월등면의 배, 복숭아 과수농가를 방문해 저온으로 인한 구체적인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농업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영덕군수 생활치료센터 의료진에 명예 군민증 수여
이희진 경북 영덕군수는 지난 13일 삼성인력개발원 영덕연수원 생활치료센터에서 의료진에게 명예 군민증을 수여했다.


진천군수 산림조합 장학금 기탁식에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는 지난 14일 군청 군수실에서 개최된 진천산림조합의 진천군장학회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했다.


괴산군수 청년농촌보금자리 용역 보고회 주재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는 지난 14일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청안선비마을 청년농촌보금자리 조성사업 용역 착수 보고회를 주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