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4월 6~1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4월 6~1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4.1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지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점검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7일 경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사무처를 방문해 엑스포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현안을 청취했다.


강원도지사 국토부·통일부에 건의문 전달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7일 동해선 유일의 미개통 구간인 ‘동해북부선 강릉~제진’의 조속한 추진을 위한 건의문을 전달하기 위해 국토부와 통일부를 방문했다.


부산시장 온라인 개학 준비 상황 점검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8일 부산진구 양정고등학교를 찾아 온라인 개학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오 시장은 이날 현장에서 원격 수업을 참관하며 애로사항을 듣고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인천시장 코로나19 일일점검회의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7일 재난상황실에서 국무총리 주재로 열린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 참석했다. 이어 재난상황실에서 코로나19 대응상황 일일점검회의를 했다.


보령시장 전통시장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9일 시청 상황실에서 보령 전통시장의 성장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보령시·한국중부발전 에너지산업 공동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여수시장 민생대책 시행계획 발표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 7일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한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긴급재난지원금 등 민생대책 시행계획을 추가 발표했다.


부안군수 메밀국수 소비 촉진 행사에
권익현 전북 부안군수는 지난 7일 자연보호 부안군협의회 회원 등과 함께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소독활동을 펼쳤다. 8일엔 군청 구내식당에서 열린 메밀국수 소비 촉진 행사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서천갯벌 세계유산관리센터 건립 보고회에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했다. 9일엔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서천갯벌 세계유산관리센터 건립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충주시장 프레베와 투자협약 체결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은 지난 8일 중앙탑회의실에서 열린 ㈜프레베와의 투자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9일엔 시청 각 사무실과 정책토론 및 의사결정회의(영상회의)를 진행했다.


평택시장 안성천 친수이용사업 현장 점검
정장선 경기 평택시장은 지난 7일 안성천 일원 친수이용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이날 점검은 내리문화공원, 오성누리광장 조성사업지, 안성천 습지 현장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