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뱅크 (Hey! BANK) 앱 개편
상태바
헤이뱅크 (Hey! BANK) 앱 개편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0.04.0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주 쓰는 간편한 생활앱으로 맞춤 서비스 제공

Sh수협은행이 새로운 금융환경 변화와 고객 니즈에 대응해 모바일 뱅킹 앱 ‘헤이뱅크(Hey! BANK)’를 최근 전면 개편했다.

헤이뱅크 앱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고객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만을 선별해 더 쉽고 간편한 금융 서비스를 위해 2018년 선보였으며, 2019년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금융부문 최우상을 수상해 은행 분야 최고의 모바일뱅킹 앱으로 선정됐다.

주요 개선사항은 로그인 방식 변경으로 사용속도를 개선하고, 메뉴 구성을 미니멀화해 직관적이며 쉽고 빠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모바일 UI·UX를 도입해 더욱더 고객이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앱으로 변화를 추구했다.

또한 계좌 조회부터 이체까지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조회와 송금 편의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계좌별 관리항목을 신설해 특정 계좌의 거래내역 조회, 해지 및 신고 등도 쉽도록 개선했다. 

이 외에도 △보유상품 만기도래 안내(D-day기능) △분산된 금융 내역을 요약해 제시 △보유상품과 연관된 상품 추천 등 고객별 맞춤 정보 제공 서비스 강화 △이벤트 배너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노출해 연중 계속되는 행사에 쉽게 참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Sh수협은행의 비대면 전용상품만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는 금융 상품몰 ‘헤이(Hey)몰’에서는 재테크와 환경보호 기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Sh해양플라스틱Zero예적금’과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하루만 맡겨도 1.2%의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잇(it)딴주머니통장’을 가입할 수 있으며, 낮은 금리로 최대 2억3000만 원까지 가능한 ‘Sh더드림신용대출’ 등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