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16~20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16~20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3.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지사 안동 중앙신시장 상인 격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동 중앙신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경남도지사 창원시립복지원 방문 점검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7일 노숙인시설인 창원시립복지원을 방문해 코로나19 방역 상황 등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강원도지사 춘천시 자원봉사센터 방문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6일 춘천시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안심 마스크를 제작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부산시장 부산시약사회장에게 감사 인사 전해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17일 동구 초량동에 위치한 부산시 약사회관을 찾아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을 만나 “3000여 명의 약사님께 부산시민을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격려했다.


창원시장 코로나19 대응 긴급회의 참석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16일 창원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 긴급회의에 참석해 “소상공인과 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겠다”고 밝혔다.


영광군수 밭미나리 재배 현장 방문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는 지난 17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밭미나리 재배 현장을 방문해 농가를 격려하고 시식회를 추진했다.


통영시장 대한노인회 통영시지회 정기총회에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17일 대한노인회 통영시지회 정기총회에 들러 참석자들을 격려하면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부여군수 목요토론회 참석
박정현 충남 부여군수는 지난 18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제14회 지방정부회의에 참석했다. 19일엔 군청 서동브리핑실에서 열린 목요토론회에 참석했다.


홍성군수 군립예술단 신규단원 위촉식에
김석환 충남 홍성군수는 지난 17일 군청 군수실에서 군립예술단 신규단원 위촉식을 가진 데 이어 18일엔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제14회 충남 지방정부회의에 참석했다.


옥천군수 이동군수실 운영
김재종 충북 옥천군수는 지난 17일 군청 상황실에서 열린 현안회의를 주재하고 오후에는 옥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 진행된 이동군수실 운영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