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9~13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9~13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3.1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양식수산물 소비촉진 판매 행사에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구내식당에서 열린 양식수산물 소비촉진 시식회 및 2차 할인판매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도내 수산물의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열렸다.


충남도지사 도내 대학 학생회장 간담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1일 도청에서 열린 도내 대학 학생회장 간담회에 참석한 후 우정공무원교육원에 들러 충남·대구 생활치료센터 현장 점검을 했다.


전북도지사 예장 전주노회 성금 기탁받아
송하진 전북도지사는 지난 10일 집무실에서 코로나19 상황 대책회의를 주재하고 대한예수교 장로회 전주노회로부터 코로나19 극복 성금을 기탁받았다.


울산시장 정책조정회의 주재
송철호 울산시장은 지난 11일 집무실에서 정책조정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접견실에서 경남은행 사암연합회 코로나19 성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읍·면·동장 토론회 참석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1분기 읍·면·동장 토론회에 참석했다. 12일에는 해빙기 대비 주요 사업장 점검을 했다.


동해시장 지역문화 진흥기금 운용심의위원회 참석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9일 시청 통상상담실에서 열린 동해시 지역문화 진흥기금 운용심의위원회에 참석했다. 11일 오후엔 코로나19 대응 상황 및 민생 현장을 점검했다. 


신안군수 한국식생학회와 업무협약 맺어
박우량 전남 신안군수는 지난 9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한국식생학회와 식물상 생태조사를 위한 신안군·한국식생학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천군수 기산초 명상 숲 조성사업 협약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 10일 서천군청 상황실에서 개최된 제355회 서천군 조례규칙심의회에 참석한 후 집무실에서 기산초 명상 숲 조성사업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속초시장 통장연합회 이임 임원에게 감사장 수여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9일 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 참석했다. 11일엔  집무실에서 속초시통장연합회 이임 임원 감사장 수여식을 가졌다. 


김제시장 새만금 국가예산 확보 협의회 참석
박준배 전북 김제시장은 지난 10일 재난 상황실에서 코로나19 부서별 상황 보고를 받은 데 이어 전북도청에서 열린 새만금 국가예산 확보 업무 협의회의에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