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페이민트와 전략적 제휴
상태바
Sh수협은행, 페이민트와 전략적 제휴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0.03.0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금융서비스 ‘결제선생’ 통해 시너지 강화

Sh수협은행은 최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핀테크 기업인 페이민트 주식회사와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빈 은행장과 김영환 페이민트 대표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페이민트 주식회사는 모바일 알림메시지를 통해 학원비 등을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서비스 ‘결제선생’을 개발한 핀테크 기업으로 지난해 금융위원회가 선정한 혁신금융 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다.

결제선생은 기존의 서비스와 달리 학원의 입장에서는 신용카드 수수료가 오르지 않고, 학부모의 입장에서는 청구할인카드 혜택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수협은행은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민트사의 결제선생을 마케팅 채널로 활용해 고객들에게 특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이동빈 은행장은 “핀테크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는 페이민트와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사의 고객 증대는 물론, 디지털 혁신 비즈니스 모델 발굴 등 상생의 폭을 확대해나가자”고 말했다.   

김영환 페이민트 대표도 “결제선생이 수협은행의 우수 금융 서비스와 전국 네크워크망 등과 결합해 시너지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고 파트너사로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Sh수협은행은 디지털뱅크로의 혁신을 위해 지난해 디지털금융본부를 확대개편하고 다양한 핀테크 기업들과 협력관계를 형성하는 등 디지털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