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2~6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2020년 3월 2~6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3.0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클린존 인증업체 공표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3일 박인영 부산시의회 의장, 김우룡 동래구청장과 함께 부산지역 1번 확진자가 다녀간 ‘동래밀면 본점’을 찾아 ‘부산시 1호 클린존 인증업체’로 공표했다.
 

인천시장 영상 국무회의 참석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3일 시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열린 ‘영상 국무회의’에 참석했다.
 

완도군수 코로나19 예방 특별 담화문 발표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 2일 군민에게 드리는 특별 담화문을 발표하고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창원시장 명서시장 임대인들에게 감사 표해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 3일 시장 상인들을 위해 자발적으로 임대료를 인하한 명서시장 임대인들을 만나 감사의 인사를 전한 데 이어 한마음창원병원을 방문했다.
 

태안군수 스탠더드뱅크·올팩과 MOU체결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2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스탠더드뱅크, ㈜올팩과의 투자 양해각서(MOU) 체결식’에 참석했다. 5일엔 ‘코로나19 대응 추진 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천시장 수리온 구매 호소문 정부에 전달
송도근 경남 사천시장은 지난 2일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과 공동명의로 ‘국산헬기 수리온 구매 호소문’을 대통령과 국회의장, 기획재정부 장관, 국방부 장관, 소방청장 등 28개 기관에 전달했다.
 

강진군수 민원실 방문해 직원 격려
이승옥 전남 강진군수는 지난 2일 민원실을 방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며 “소독과 청결 유지에 총력을 기울여달라”고 당부했다.
 

정읍시장 정읍사랑 상품권 사용 행사 참석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은 지난 2일 연지시장에서 정읍시 공직자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정읍사랑 상품권 사용 행사’에 참석했다.


속초시장 다문화가족 소통공간 무상임대 협약식에
김철수 강원 속초시장은 지난 3일 집무실에서 열린 ‘다문화가족 교류소통공간 무상임대 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충주시장 의사결정회의 주재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은 지난 5일 시청 국원성회의실에서 개최된 정책토론 및 의사결정회의를 주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