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상임이사, 감사위원, 비상임이사 후보자 접수 마감
상태바
수협 상임이사, 감사위원, 비상임이사 후보자 접수 마감
  • 장승범 기자
  • 승인 2020.03.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사 실시후 오는 26일 총회에서 최종 선출 예정

수협중앙회 상임이사, 감사위원, 조합장이 아닌 사람 중에서 선출하는 비상임이사(이하, 임원) 후보자 추천을 위한 인사추천위원회가 지난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후보자 접수를 실시한 결과 상임이사 후보자 3명, 감사위원 후보자 1명, 조합장이 아닌 사람 중에서 선출하는 비상임이사 후보자 11명이 접수됐다. 

인사추천위원회는 임원 후보자를 대상으로 서류 및 자격심사를 실시하고, 오는 11일 면접 등을 거쳐 최종적으로 임원 후보자를 추천할 계획이다.

이후 임원 후보자에 대해 이달 26일 총회에서 찬반투표를 거쳐 최종 선출할 예정이다.

경제상임이사 후보자에는 양동욱 현 수협중앙회 경제기획부장, 박준영 전 CJ 제일제당프레시웨이 사업부장, 이규상 전 수협중앙회 강서공판장이, 감사위원 후보자에는 김청룡 목포수협 조합장이 신청했다.

조합장이 아닌 사람중에서 선출하는 비상임이사 후보자에는 김형주 전 여수수협 조합장, 김병규 전 기획재정부 세제실장, 손우식 현 중앙대학교 강사, 김동현 전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장, 김석원 전 서남구기선저인망수협 조합장, 구돈완 전 한화손해사정(주) 대표이사, 조인갑 현 중앙대학교 겸임교수, 심규업 현 유니슨코리아 대표, 이형락 전 신한은행 중부본부 대표본부장, 최형림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장, 이경한 하나금융투자 영업전무가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