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납품업체와 성과공유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수산물 납품업체와 성과공유 업무협약 체결
  • 안현선 기자
  • 승인 2020.03.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공사, 안전한 급식재료 학교에 납품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지난달 21일 서울친환경유통센터에서 학교급식에 수산물을 납품하는 업체 관계자들과 2020년 성과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성과공유제는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에 따라 기업 간에 공동의 목표를 미리 약속하고 노력을 투입해 거둔 성과를 사전에 정해진 방식으로 공유하는 제도를 말한다.

서울시내 초·중·고 및 특수학교에 우수한 학교급식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는 센터는 최근 9개 수산물 납품업체를 선정한 바 있다.

본 협약은 ‘안전하고 우수한 수산물 납품으로 학교급식의 질적 성장에 기여’함을 공동의 목표로 2020년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1년간 진행되며, 우수한 성과를 거둔 업체는 공사와의 계약이 1년 연장된다.

수산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납품업체는 정부 인증 외부 검사기관과 자체 안전성 검사실에서 학교에 납품하기 전 방사능, 중금속, 식중독균 등 사전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후 안전한 급식재료만 학교에 납품키로 했다.

김경호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은 “이번 수산물 납품업체와 맺은 성과 공유 업무협약을 통해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방류수 문제 등 학교급식 수산물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는 동시에 고품질 수산물 공급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