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체 단체장 동정 (2020년 2월 24~28일)
상태바
자자체 단체장 동정 (2020년 2월 24~28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3.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환경산업진흥원 업무보고 받아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4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열린 코로나19 심각단계 대응을 위한 유관기관 회의를 주재하고 24일에는 강진에서 환경산업진흥원 업무보고를 받았다.


경북도지사 안동의료원 찾아 관계자 격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6일 안동의료원을 찾아 환자 치료 현황 등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충남도지사 헌혈 봉사활동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백제몰에서 개최된 헌혈 봉사활동에 참석한 데 이어 접견실에서 종교지도자들과 면담을 하고 임명장 수여식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강릉의료원 방문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달 26일 감염병 전담기관으로 지정된 강릉의료원을 방문해 국가 지정 음압격리병동 등 의료시설을 점검하고 소속 의료진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제주도지사 통합방위협의회 참석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7일 도청 기자실에서 코로나19 관련 합동 브리핑을 한 데 이어 삼다홀에서 열린 2020년 제주지역 통합방위협의회에 참석했다.


보령시장 세원아이디원과 투자협약 체결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 지난달 27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목요간부회의를 주재한 데 이어 시장실에서 개최된 세원아이디원과의 투자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울주군수 청량읍 덕하역 일원 현장 점검
이선호 경북 울주군수는 지난달 26일 청량읍 덕하역 일원을 방문해 관계 공무원들과 동해남부선 폐선부지 활용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현장 점검을 했다.


군산시장 일자리 상생협의회 대표자 회의에
강임준 전북 군산시장은 지난달 27일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에 참석한 데 이어 상황실에서 열린 전북 군산형 일자리 상생협의회 대표자 회의에 참석했다.


서천군수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약정식에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달 24일 군청 회의실에서 코로나19 관련 언론 브리핑을 하고 27일엔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 약정식에 참석했다.


순천시장 지역 종교 지도자들과 간담회 가져
허석 전남 순천시장은 지난달 25일 지역 개신교, 불교 지도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하고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지역 종교계의 협조를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