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 동정 (2020년 2월 10~14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 동정 (2020년 2월 10~14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2.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민선체육회장과 간담회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 10일 도청 서재필실에서 초대 도·시·군 민선체육회장과 간담회를 갖고 전남 체육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 김 지사는 “앞으로도 체육 현장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경북도지사 코로나 바이러스 타격 기업 격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 10일 중국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방문해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기업들의 고충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경남도지사 도정 핵심과제 추진사항 점검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지난 10일 경남도청에서 열린 ‘2020 도정 핵심과제 추진계획 보고회’를 주재했다. 김 지사는 분야별로 각 실·국·본부에서 마련한 과제별 세부 추진계획을 보고받았다.


충남도지사 계룡군 문화엑스포 업무협약식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 10일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계룡군 문화엑스포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12일엔 예산 덕산 스플라스리솜에서 열린 대한전문건설협회 충남도회 총회에 참석했다.


강원도지사 평창평화포럼 폐막식에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지난 11일 대관령면 알펜시아에서 열린 평창평화포럼 폐막식에 참석했다. 이 포럼은 ‘실천계획: 종전’이라는 주제로 한반도 평화 실천방안을 논의하는 장으로 3일간 펼쳐졌다.


거제시장 거제대학교 학생 초청
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은 지난 10일 거제대학교 학생 22명을 시장실로 초청해 대학생들의 고민과 바람직한 청년 정책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보령시장 민원 상담의 날 운영
김동일 충남 보령시장은 지난 11일 시장실에서 민원 상담의 날을 운영했다. 13일엔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대동EV와의 투자협약 체결식에 참석했다.


서귀포시장 월동무 세척 현장 방문
양윤경 제주 서귀포시장은 지난 10일 서귀포시 성산읍 월동무 세척 현장을 찾아 시설 등을 견학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11일엔 서귀포 서부보건소를 방문해 방역대책반 상황실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울릉군수 농업용 모노레일 순회 점검
김병수 경북 울릉군수는 지난 10일 농협과 합동으로 농업용 모노레일 순회점검에 나섰다. 11일엔 군청 제2회의실에서 개최된 ‘2020년 제1차 울릉군 축제위원회’회의를 주재했다. 


고흥군수 중점 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 주재
송귀근 전남 고흥군수는 지난 10일 군청 흥양홀에서 열린 민선 7기 중점 관리대상 사업 추진 상황 보고회를 주재했다. 송 군수는 공약사항과 지시사항 중 58건을 선별해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