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동정(2020년 2월 3~7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동정(2020년 2월 3~7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2.1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장 전염병 비상대책회의 주재
오거돈 부산시장은 지난 3일 구청장, 군수, 부시장, 실·국장 등이 참석한 전염병 확산 방지 비상대책회의를 주재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비상대응체제를 확대하자”고 말했다.


인천시장 지방정부 혁신평가 유공자 간담회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지난 6일 박준하 행정부시장 등 시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현안회의를 주재했다. 이어 송추가마골에서 열린 2019 지방정부 혁신 평가 유공자 간담회에 참석했다.


통영시장 자원봉사자 협의회 정기총회 참석
강석주 경남 통영시장은 지난 3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차단을 위해 관내 선별진료소 및 시외버스터미널 등 현장 점검을 했다. 4일엔 통영시 자원봉사자협의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스마트시티 공모사업 현장평가에 참석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는 지난 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기반구축 공모사업 2차 현장평가에 참석했다. 6일엔 ‘창의융합 인재육성 체험센터 조성 용역 최종보고회’에 참석했다.


동해시장 펜션 가스폭발 관련 기자회견 열어
심규언 강원 동해시장은 지난 3일 시청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설날 펜션 가스폭발 사고에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며 “실질적인 후속 대책 마련과 제도 개선에 온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울진군수 노인 일자리 소양교육 참석
전찬걸 경북 울진군수는 지난 5일 금강송면사무소에서 열린 금강송면 노인 일자리 소양교육에 참석한 데 이어 울진향교 명륜당에서 진행된 유림총회 및 춘기 석전제 파임회의에 참석했다.


장흥군수 주요 업무 보고회 주재
정종순 전남 장흥군수는 지난 3일 군청 상황실에서 2020년 정부 공모에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한 주요 업무 보고회를 주재했다.


서산시장 체육회 정기총회 참석
맹정호 충남 서산시장은 지난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체육회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6일엔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응 유관기관 합동대책회의를 주재했다.


정읍시장 영원면을 끝으로 시민과의 대화 마무리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은 지난 3일 영원면을 끝으로 ‘2020년 시민과 함께하는 신년대화’ 일정을 마무리했다. 유 시장은 지난달 6일 수성동을 시작으로 23개 전 읍·면·동을 돌며 주민 의견을 수렴했다.


화성시장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서철모 경기 화성시장은 지난 3일 시청 접견실에서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전달했다. 서 시장은 “적십자사의 따뜻한 손길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