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단체장동정(2020년 1월 27~31일)
상태바
지자체 단체장동정(2020년 1월 27~31일)
  • 한국수산경제
  • 승인 2020.02.0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지사 COP28 간담회 참석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난달 28일 여수 마띠유호텔에서 유엔기후변화협약(COP28) 당사국총회 남해안 남중권 10개 도시 대표들이 모인 ‘COP28 남해안 남중권 유치위원회 간담회’에 참석했다.


경북도지사 제313회 임시회 본회의 참석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난달 29일 경북도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최된 제31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 참석했다.


충남도지사 해양신산업 정책협의회 참석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지난달 30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해양신산업 정책협의회에 참석한 데 이어 오후엔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계룡군 문화엑스포 준비상황 보고회에 참석했다.


제주도지사 농업인단체장협의회 신년 인사회에
원희룡 제주도지사는 지난달 29일 제주도 수퍼마켓 협동조합에서 열린 중소기업 협동조합 및 단체장 간담회에 참석한 데 이어 퍼시픽호텔에서 열린 제주도 농업인단체협의회 신년 인사회에 참석했다.


경기도지사 광명 경기문화창조허브 개소식 참석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지난달 28일 도청 상황실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비상대책회의에 참석하고 30일엔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서 개최된 광명 경기문화창조허브 개소식에 참석했다.


창원시장 마산수협 초매식 참석
허성무 경남 창원시장은 지난달 29일 마산수협에서 열린 2020년 마산수협 초매식과 풍어제에 참석해 인사말을 했다.

 
제주시장 간부회의 주재

고희범 제주시장은 지난달 29일 시청 본관 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건입동, 봉개동, 화북동을 연두 방문했다.
 

서천군수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참석
노박래 충남 서천군수는 지난달 29일 장항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 참석한 데 이어 마산문화활력소에서 개최된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에 참석했다.


경주시장 주요 업무계획 보호회 참석
주낙영 경북 경주시장은 지난달 29일 시청 알천홀에서 개최된 ‘2020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해 회의를 주재했다.


여수시장 보건소·여천전남병원 방문
권오봉 전남 여수시장은 지난달 28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비상대책본부 상황실과 보건소, 여천전남병원 등 2곳에 설치된 선별진료소를 직접 둘러보고 관계자들을 만나 감염병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